2014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현장

한국프랜차이즈협회는 오는 4월 24일(목)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지난 3월에 있었던 ‘2014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유망프랜차이즈 기업 합동 사업설명회를 가진다.2014 유망프랜차이즈 합동사업설명회는  24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개최될 예정으로 이번 설명회에는 ‘돈치킨’과 ‘바보스’, ‘오니리기와 이규동’, ‘ 떡담’이 참가한다.

‘돈치킨’(www.donchicken.co.kr)은 이경규치킨으로 알려져 있는데 최근 가맹본사와 가맹점의 공동 투자 모델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바보스’(www.babos.co.kr)는 닭강정, 스몰비어, 아시안누들을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모델을 통해 프리미엄 스몰비어의 새로운 모델을 개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베트남에도 진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삼각김밥과 규동 카페라는 블루오션을 개척한 ‘오니기리와 이규동’(www.gyudong.com)은 최근 도시락 메뉴를 출시 하면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떡담’(www.ricepie.com)은 한국 떡전문점의 현대화 선진화를 이끄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인건비를 절감한 획기적인 조리 시스템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브랜드다.예비 창업자들은 설명회를 듣고 개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에 따라서는 직접 현장 탐방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설명회 장소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서초역 1번 출구에 있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 교육장이다.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참가 문의 : 02-3443-6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