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오는 5월 8일(목)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지난 3월에 있었던 ‘2014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유망프랜차이즈 기업 합동 사업설명회를 가진다.합동사업설명회는 5월 8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지훈 가맹거래사의 ‘예비창업자가 알아야 할 가맹거래법’이 소개되며, ‘놀부’, ‘꿀닭’, ‘피자마루’, ‘청춘싸롱’이 참여한다.

2014 유망프랜차이즈 기업 합동 사업설명회

‘놀부화덕족발’, ‘놀부부대찌개’, ‘설렁탕담다’, ‘숯불애장닭’ 등 8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대표 외식브랜드 종합 외식문화기업 ‘놀부NBG’(www.nolboo.co.kr)와 한국은 물론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의 다양한 지역에서 인기를 끌면서 글로벌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닭강정 전문브랜드 ‘꿀닭’(www.kkuldak.co.kr)이 이번 설명회에 참가한다.‘피자마루’(www.pizzamaru.co.kr)는 국내 외식피자시장에서 막대한 광고비용과 불필요한 배달의 가격거품을 제거, 차별화된 제품개발에 주력해 2008년 ‘기능성 웰빙 피자도우와 제조방법’으로 피자업계에서 최초로 특허를 획득한 테이크아웃 피자전문점 브랜드다.스몰비어전문점 ‘청춘싸롱’(www.cheongchunsalon.com)은 기존 스몰비어의 단출한 메뉴구성에서 벗어나 치즈스틱, 나쵸 등의 핑거푸드와 날치알누들, 삼겹누들볶음 등의 다양한 오븐, 철판메뉴로 스몰비어의 새로운 모델을 개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예비 창업자들은 설명회를 듣고 개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에 따라서는 직접 현장 탐방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설명회 장소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서초역 1번 출구에 있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 교육장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신청문의 : 02-3443-6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