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유망프랜차이즈 합동사업설명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 산하 ‘프랜차이즈창업지원센터’는 오는 5월 15일(목)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유망브랜드 합동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를 갖기전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이경희 소장이 ‘장수경영을 위한 상권 전략’이라는 주제로 40분간 강의를 하고 이어 개별 브랜드 설명회가 열린다.

이번에 참여하는 유망 브랜드는 맥주전문점 ‘엘리팝’, 비법소스치킨인 ‘거성치킨’, 피자전문점 ‘뽕뜨락’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보나베띠’다.

엘리팝’(www.alleypub.com)은 오감 및 감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가 강점. 다이닝& 비어카페를 지향하는 세계맥주 전문점으로 여성고객들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거성치킨’(www.geosungchicken.com)은 간장을 사용한 비법소스가 특징. 독특한 맛이 알려져 입소문만으로 가맹점이 확산되면서 치킨 맛 집이라는 새로운 신조어를 탄생시키고 있는 브랜드다.

피자전문점 ‘뽕뜨락’(www.bbongdderak.com)은 프리미엄홀푸드 테이크 아웃피자라는 컨셉으로 급성장하는 브랜드다. 국내 가맹점 수만 300개가 넘고, 중국에 1호점을 개설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인 브랜드. 가맹점주를 위한 공격적인 방송협찬 마케팅과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가맹점 1대1 맞춤 컨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www.5wine.net)는 IT기술을 접목한 과학적인 관리 시스템과 완벽한 매뉴얼로 대기업 퇴직자나 건물소유자, 투자형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게 특징이다. 최근에는 ‘스파게티야’를 인수해서 캐쥬얼 파스타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4 유망프랜차이즈 합동사업설명회

예비 창업자들은 설명회를 듣고 개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에 따라서는 직접 현장 탐방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설명회 장소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서초역 1번 출구에 있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 교육장이다.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장소 : 서울 지하철 2호선 서초역 1번 출구 50m 직진 한국프랜차이즈협회 교육장

참가 신청 문의 :  프랜차이즈창업지원센터 02-3443-6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