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

중장년층의 성공적인 제2의 인생 설계를 위해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과 고용노동부가 함께 설립한 외식창업 전문 교육 기관인 ‘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이하 상생 아카데미)가 6월 개강하는 4기의 교육생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은퇴나 전직을 앞둔 중·장년층 지원자의 신청을 받아 매번 40여 명을 기수 별로 교육중인 상생 아카데미는 48명을 대상으로 창업 시 보탬이 되는 실질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생은 전액 무료로 수강을 받으며 단순히 요리법 외 매장 운영 등에 관한 현장 맞춤형 창업 교육을 받는다.

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 모집요강

CJ푸드빌 측은 아카데미에서는 베이커리와 카페, 파스타(브런치)전문점 등을 운영하고자 하는 창업 준비생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해 외식 운영 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다고 설명했다.

수료생 중 신청자에 한해 CJ푸드빌의 빕스, 뚜레쥬르, 투썸 매장에서 근무하며 창업 전 점포 운영을 실제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접수는 CJ푸드빌 상생아카데미 홈페이지(www.cjfoodville.co.kr)에서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신청접수 가능하며, 우편(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BYC 하이시티 A동 2층 CJ푸드빌 상생아카데미 앞)으로 접수가능하다.

문의: 02-526-8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