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 100도씨’ ‘생활의 달인’ 등의 방송을 통해 소개된 튀김 기술의 달인 신종훈 대표의 명품수제튀김 전문점인 ‘바사삭’(www.basasak.co.kr)이 오는 6월 18일 수요일에 ‘일일 창업 캠프’를 진행한다.

바사삭’은 튀김요리 달인 신종훈의 10여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독창적인 튀김기술을 통해  고급일식점보다 더욱 고급화한 명품 수제튀김과 히트아이템인 프리미엄김밥까지 함께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신개념 분식프랜차이즈다. 

화려한 튀김옷과 10시간 이상 바삭바삭함이 유지되는 튀김기술로 만든 수제 튀김요리에 떡볶이, 프리미엄 김밥 등 다양한 메뉴구성과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로 주택가, 학원가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명품수제튀김전문점 '바사삭' 매장전면

또한 매장 입구에 설치된 셀프주문자판기로 고객이 직접 메뉴를 선택, 계산하고 주문한 메뉴를 직접 접수대에서 받아가는 원스톱 주문시스템으로 별도의 서빙인원이 필요 없이 조리 인력만으로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눈에 띈다.

튀김 달인의 노하우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 한 이번 일일 창업 캠프는 20명 한정으로, 오후 2시부터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창업 교육장에서 ‘2014년 유망 소자본 창업아이템’ 특강 후 하루 평균 200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본사 직영 매장으로 이동해 튀김 조리 체험과 함께 명품수제튀김 시식회를 갖는다.

단순한 업체 소개가 아닌 실제 분식업 창업 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이번 일일창업캠프는 무료 신청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미리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참가문의 : 02-716-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