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전문점 성공에는 남다른 것이 있다 ? 없다?한국창업전략연구소(www.changupok.com) 이경희 소장이 창업자의 전문성을 키워주기 위한 프로젝트로 운영하는 창업캠프 업종탐구교실에서 요가전문점 성공 사례를 탐구한다.

아메리카요가 요가교육

오는 6월 25일(수) 오후 2시에 직영점 25개를 운영하는 ‘아메리카요가’ (www.americayoga.co.kr) 본사와 매장을 찾아가 성공하는 요가전문점의 비결과 실패하는 요가전문점의 비결을 비롯해 요가전문점 성공을 위한 고객관리 요령과 마케팅 방법, 직원 동기 유발 방법, 상권 입지별 요가전문점 운영 노하우 등을 배워본다.

또 요가전문점 운영에서 성공하기 위한 매뉴얼도 배운다. 이경희 소장은 요가전문점의 시장 현황을 분석한 후 요가전문점 성공을 위한 경영자의 마인드를 비롯 외식업 일색인 창업 시장에서 서비스업의 도전과 성공전략에 대해서도 강의한다.

참가자들은 아카데미가 끝난후 매장으로 이동해 직접 요가를 체험해보고 베테랑 지점장의 운영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캠프가 끝난후 요가전문점 경영 노하우 퀴즈를 통해 선정된 사람들에게는 요가전문점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장소는 서울 성수동에 있는 아메리카요가 본사이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 사이다. 참가희망자는 사전에 전화로 예약해야 한다.

◆문의전화  : 02-716-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