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 중인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이경희 소장

창업을 고민 중인 퇴직자, 청년, 주부들을 위한 창업 희망프로젝트인 ‘1일 창업캠프’가 오는 7월 2일(수) 오후 2시에 지하철 3호선 신사역 인근 창업지원센터에서 진행된다.

체험과 강연, 코칭을 결합해 ‘창업자 전문가 만들기’라는 미션으로 한국창업전략연구소(www.changupok.com) 이경희 소장이 진행하는 ‘창업캠프-업종탐구교실’의 이번 주제는 ‘유행을 건너뛰는 업종의 비밀, 분식카페 창업 편’으로 카페형 분식 업종 창업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조리과정을 직접 확인하는 캠프 신청자들

창업 컨설팅 경력 20년, 각종 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이경희 소장의 ‘유행을 건너뛰는 업종의 비밀’ 특강에 이어 ‘명동할머니국수’(www.1958.co.kr)의 직영매장으로 이동해 1958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장수 비결을 집중적으로 탐구, 전통국수전문점에서 국내 대표 분식카페 브랜드로 성공하기까지 차별화 된 메뉴와 매장컨셉, 고객관리 요령과 마케팅 방법 등의 노하우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창업캠프 신청자들에 한해 이경희 소장에게 무료 창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무료상담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특정 업종의 성공비결은 물론 현장 체험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이 깊이 있고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해 업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1일 창업 캠프’의 참석인원은 20명 한정으로 진행되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미리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참가문의 : 02-716-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