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야식메뉴인 치킨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만인의 음식으로 자리잡았다. 계절은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심지어 ‘치느님’, ‘치렐루야’, ‘치멘’ 등 치킨과 연관된 재미난 단어들까지 만들어질 만큼 국민들의 치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치킨의 인기는 창업 시장에서도 확인 할 수 있는데 치킨 창업의 경우 다른 음식 창업에 비해 운영이 어렵지 않으며 타 아이템에 비해 성공률이 높기 때문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주요 창업아이템으로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외식업계에서 가장 많은 브랜드 수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치킨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브랜드 선택에 있어 늘 고민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창업 운영과 전략, 참신한 아이템, 탄탄한 본사지원까지 구체적인 창업 계획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시름을 덜어줄 수 있는 한 치킨 브랜드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주)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은 기존의 후라이드치킨, 오븐치킨 등 이미 선보였던 치킨과는 구이 방식에서 차별화를 두고 화덕에서 구워내어 담백하면서도 새로운 치킨 맛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화덕치킨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15년 역사의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후인의 노하우와 본사 경험을 토대로 끊임없는 지원과 경쟁력 확보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으로 이어지고 있다.

많은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 속에 ㈜ 후인의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은 넘쳐나는 화덕 브랜드들 속에서도 단연 최고로 평가 받으며 현재도 꾸준한 관심 속에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후인의 관계자는 “화덕을 내세운 브랜드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에서 ‘화덕에꾸운닭’이 최고로 평가 받을 수 있었던 건 당사의 철저한 가맹점주 맞춤지원 시스템이라고 생각한다. 개설 이후에도 탄탄한 지원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이 현재 대세인 화덕이라는 아이템과 만나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에도 소자본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대부분의 예비점주를 위한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창업문의는 한 동안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화꾸닭’의 이벤트 내용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