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삼각김밥 전문점 ‘오니기리와이규동’(www.gyudong.com)이 여름휴가와 방학철을 맞아 커플,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썸머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오니기리와이규동’의 2014년 여름이벤트는 바로 ‘이규동베스트 세트 먹고 뮤지컬 '아나스타샤'보러 가자‘라는 문화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국내 최초 러시아오리지널 팀의 내한 공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스 뮤지컬 ‘아나스티샤’ 공연티켓(1인 2매)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규동베스트’는 규동(M)과 참치샐러드, 고소한멸치, 사누끼 우동 등 오니기리와이규동의 베스트 메뉴를 1만원 선의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인기 세트메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8월 15일까지 오니기리와이규동 매장에 방문하여,  ‘이규동베스트’ 시식 후기를 오니기리와이규동 홈페이지(www.gyudong.com)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8월 18일 오니기리와이규동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니기리와이규동 관계자는 “휴가와 여름 방학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뮤지컬 등 문화 이벤트를 진행,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수제삼각김밥 등 캐주얼 간편식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오니기리와이규동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1등급을 받았으며,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돼, 탄탄함을 인정받은 외식 브랜드다. 
 
간판 메뉴인 오니기리는 작년 한 해 600만개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일본식 삼각김밥전문점으로는 유일하게 전국에 200개를 넘는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엔 중국 베이징 파트너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성사시켜 베이징 시내에 매장 4개를 개설 할 예정이다.
오니기리와이규동은 중국 사업이 안정 궤도에 올라서면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지역에도 진출한다는 목표이다. 또한 현재 매장을 개설하고 싶다는 문의가 많은 호주도 우선 공략지역으로 염두에 두고 있다.
 
가맹문의 : 1688-0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