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들어 가족 건강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이들이 많다. 평소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관심과 정성을 덜 쏟았다는 느낌이 드는 경우라면, 편리하고 연속적으로 관리 가능한 ‘엔젤검진’을 통해 몸 상태를 확인하고, 단일균주로 완전 발효하여 산화질소가 월등히 함유된 ‘엔젤한약’으로 건강한 체질로 생활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어떨까.

전라남도 남악의 궁한의원 김재훈 원장은 “평소 스트레스나 신경 쓸 일이 많아 몸은 안 좋은데도, 비싼 건강검진으로도 병의 원인이나 진단을 못 받은 채 관리나 치료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지내는 분들의 문의가 많다”며, “평소 잘 낫지 않고 몸 상태의 변화를 객관적으로 못 느껴진다면 엔젤검진으로 몸 상태의 변화를 확인하고 엔젤한약으로 건강한 체질로 바꿔 생활하는 것이 좋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엔젤한약은 단일균주로 완전 발효시켜 체내흡수율을 높인 한약이다. 한약재를 발효하면 체내 흡수율이 높고 생리활성 물질이 풍부하게 생성되어 생체 이용율이 높아지게 되는 효과가 있다. 또 유용균의 활성으로 독성 및 각종 유해물질의 제거가 용이하고, 장내 유해균은 억제하면서 유익균이 증가하는 효능을 보인다.

이 특별한 발효한약은 산화질소(NO)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혈관의 탄력성을 높여주고 심혈관계를 강력하게 보호해주어 고혈압, 당뇨, 소화기, 신장비뇨기질환, 심장질환, 뇌혈관질환 등에 특히 좋은 효과가 있다

또한 엔젤한약은 더 쉽고 빠른 흡수를 도와 인체 면역력을 높여준다. 여기에 각종 중금속 완전제거와 중독성이나 내성이 없고 지속적인 효과를 보이며, 오랫동안 꾸준히 먹어야 하는 일반 건강식품이나 약재들과 달리 효과가 즉각적이고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복합처방도 가능한 엔젤한약은 여러 가지 질환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우선 소화기질환에는 안신탕, 비뇨기질환에는 양신탕, 비염과 부종, 염증에는 상비탕, 치매와 중풍예방과 치료에는 청뇌탕이 처방되어 좋은 결과를 보여주며, 눈 건강을 위한 명목탕, 빈혈과 저혈압에 좋은 청혈탕, 생리통, 화병, 갱년기 증상에 교태탕, 대장문제나 변비는 청장탕 처방도 가능하다. 최근에는 비만치료에 떨림이나 불면 등의 부작용이 없는 슬림탕이 처방되어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김재훈 원장은 “엔젤한약은 여러 가지증상에도 처방의 혼합이 자유롭고, 처방시간이 짧고 보관복용이 간편하고 한약특유의 맛에 대한 거부감도 없어 남녀노소누구나 큰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으며, 복용 후 15분 후에 전신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며,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철, 보다 활기찬 새해를 위해 건강을 염려하고 있다면 엔젤 한약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