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기회를 노리는 외식 창업 희망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찾아왔다. 오는 2월 26일 외식업 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열정의 맛 외식 창업아카데미’가 처음으로 개최된다. ‘하루 안에 터득하는 성공 노하우’라는 부제로 열리는 이번 교육행사는 건강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오븐구이 돈치킨(www.donchicken.co.kr)의 후원으로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돈치킨 본사에서 열린다.

이번 ‘열정의 맛 외식 창업아카데미’는 외식업 창업 경영의 핵심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성공한 대박 점포의 노하우부터 입지 전략, 마케팅,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실무적인 부분들을 분야별 유명 강사진으로부터 들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이번 창업아카데미에서는 돈치킨 브랜드뿐만이 아니라 외식업 프랜차이즈 시장의 전반적인 창업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우수교육생을 대상으로는 창업 서포터즈 활동 기회와 창업전문가 멘토링상품권이 지원된다.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돈치킨은 열·바람·수증기 세 가지로 조리되어 고소한 육즙을 맛볼 수 있는 정통 오븐구이 치킨으로서 ‘맛있는 웰빙치킨’을 지향한다. 특히 ‘이경규 치킨’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에는 중국 진출 이후 큰 성공을 거두며 글로벌 치킨으로 성장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하루에 익힐 수 있는 이번 ‘열정의 맛 외식 창업아카데미’는 3월과 4월에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창업아카데미의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문의전화 02-2247-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