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소독기 유팡"이 코엑스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 박람회에 참가한다.

2월 늦은 한파가 절정을 이루면서 미세먼지도 시작되는 요즘, 심한 한파로 인해 영유아의 감기 발생률이 높아지고 있다. 심한 한파로 인한 낮은 체감온도 때문에, 면역력을 떨어진 요즘 조심해야 한다.

아이들의 경우 성인보다 면역력이 더 약하기 때문에 평소에 감기를 예방할 수 있는 생활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감기는 알레르기 증상이 동반되어 나타나므로 평소 아토피나 비염 등을 앓고 있다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영유아의 세균성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많은 엄마들이 애용하는 제품이 있다. 바로 젖병 소독기 유팡. 손이나 입을 통해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아이들을 위해 자주 접하는 젖병부터 꼼꼼히 소독하여 질병을 예방하고자 하는 것이다.

 

젖병 소독기 유팡은 고급 위생용품에 주로 쓰이는 ‘304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진 내부 반사판을 통해 자외선으로 젖병을 소독한다. 또한, 빛의 반사 효율을 높이기 위해 ‘슈퍼 미러 스테인리스’를 사용했다. 제품 뒷면에는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먼지, 세균을 막아주는 ‘극세사 향균필터’를 사용해 아이용품들을 훨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소독 및 보관할 수 있다.

젖병 소독기 유팡을 개발·생산한 ㈜블루케어는 ‘내 아이의 필수품, 국민 젖병 소독기 유팡’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KCPBA 2014(Korea Consumer Preference 1st Brand Award,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유아용품 젖병 소독기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젖병소독기 유팡’은 오는 2월 12일부터 2월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7회 베이비페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