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는 한국의 대표적인 간식거리로 꼽힌다. 떡볶이는 저렴하면서도 사시사철 언제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음식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떡볶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떡볶이를 이용한 다채로운 신메뉴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떡볶이 프랜차이즈 기업들도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떡볶이 프랜차이즈 창업은 최근 들어 예비 창업주들에게 커다란 관심을 받고 있는 단골 소재로 통한다.

고고즉석떡볶이는 옛날 추억의 떡볶이 맛을 자극하는 향수를 내세우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떡볶이창업 프랜차이즈다. 고고즉석떡볶이는 떡볶이 고유의 맛을 살리자는 취지에서 기본에 충실한 즉석 떡볶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고고즉석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떡볶이 신메뉴가 속속 개발되면서 새롭게 파생된 메뉴들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전통의 오리지널 떡볶이 맛을 그리워하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라며 "고고즉석떡볶이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옛 떡볶이 맛을 살리기 위한 메뉴 개발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전했다.

고고즉석떡볶이는 예비 프랜차이즈 창업주들의 편리한 창업 과정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저비용 고효율 인테리어를 꼽을 수 있다. 지나치게 화려하고 값비싼 인테리어 디자인을 배제하고 효율성을 높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임으로써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고 있는 것이다.

또한 가맹점에서 언제든지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를 받아볼 수 있도록 체계를 구축한 점도 눈에 띈다. 여기에 꼬마김밥, 순대볶음, 무침 군만두, 왕철판군만두 등 친숙한 사이드 메뉴들을 선보임으로써 대중적인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부담없는 메뉴 구성은 꾸준히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자리하고 있다. 게다가 모든 메뉴가 단기간 교육으로 누구나 쉽게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한 매장 운영도 가능하다.

고고즉석떡볶이 관계자는 "고고즉석떡볶이는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를 실천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도 적극 펼치고 있어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고고즉석떡볶이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경쟁력을 갖춘 떡볶이창업으로 저가 창업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고즉석떡볶이 창업에 대한 문의는 전화(02-2282-2284)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