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설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하는 사람들이 많은 지금. 사회각계 각층의 사람들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다. 창업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창업자들도 예외는 아니다. 성공적인 아이템 발굴을 통해 성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들 가운데 정확하고 근거 있는 데이터를 확보하는 것이 성공창업으로 나아가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겠다.

창업자들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분야는 외식창업이다. 외식업은 브랜드가 보유한 아이템과 가맹점주를 위한 본사지원 시스템을 갖춘 전문기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프랜차이즈 본사가 워낙 많기 때문에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다양한 외식메뉴들이 존재하는 외식시장에서 수요가 꾸준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는 삼겹살이다. 삼겹살은 가족외식, 직장회식의 단골메뉴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가장 각광받는 유망창업 아이템이다. 삼겹살체인점이 다양해지는 현 시점에서 가장 주목 받는 체인점은 (주)후인의 화꾸삼인 것으로 보인다. 화꾸삼은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화덕삼겹살을 대표메뉴로 내세워 그 인기를 구가 중이다. 화꾸삼의 삼겹살이 차별화 되었다는 평가를 받는 궁극적인 이유는 질 좋은 재료사용에 있다. 화꾸삼에서 제공하는 삼겹살은 얼룩돼지라는 특수한 종돈을 사용해 제공되는데, 얼룩돼지는 육질이 뛰어난 품종을 2번 교잡한 종으로 일반 돼지고기와 달리 육질은 물론, 안정성, 맛까지 모두 겸비한 우수한 돼지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화꾸삼에서는 삼겹살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점주들의 부족한 자금사정을 배려하여 1,0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하는 특전을 마련하여 진정성 있는 보탬이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삼겹살프랜차이즈 화꾸삼의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창업을 통해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을 생각했다. 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꾸준히 인기를 이어나갈 수 있는 아이템과 탄탄한 본사지원일 것이다. 당사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삼겹살에 좋은 재료를 가미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고,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해 점주가 원하는 실질적인 부분을 지원하고 있다. 다양한 고기집프랜차이즈들 가운데 화꾸삼의 선택이 가장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평을 얻을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기집창업을 생각하는 점주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한 화꾸삼의 자세한 정보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