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성공 노하우를 알려줄 ‘열정의 맛 창업 아카데미’가 개최된다. 오는 9일(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는 이번 아카데미는 프리미엄 오븐구이 전문점 ‘돈치킨’(www.donchicken.co.kr)의 후원으로 서울 장안동 압구정 빌딩 9층에서 진행된다.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하는 열정의 맛 아카데미 주제는 다음과 같다. ▲대박점포 시크릿 노하우 ▲타 브랜드 마케팅 실전과 간담회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

이번 아카데미는 수박 겉 핥기 식의 식상한 교육 내용에서 탈피, 예비창업자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열정의 맛 창업아카데미 1회에 참가한 예비창업자 김 모씨(45, 남)는 “창업에 관한 실전 교육과 실무진들의 강의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창업 시장에 눈이 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열정의 맛 창업 아카데미는 외식업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전으로 우수교육생 창업 모니터 활동 기회 제공, 창업전문가의 멘토링 상품권 지원 및 수료증 배부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돈치킨과 함께하는 이번 ‘열정의 맛 창업 아카데미’는 차후에도 계속 진행 될 예정이다. 아카데미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전화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 예약 문의 02-2247-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