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대행기업 ‘크리니트’(www.clineat.com) 오는 4월 16일(목) 오후 2시, 신사역 5번 출구 부근 한국창업전략연구소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위생관리가 중요해지는 요즘, 외식업체를 비롯한 각종 매장들의 청결관리는 필수사항이다. 특히 대형마트, 백화점, 대형음식점 등의 청소서비스 수요는 폭발적. 크리니트는 선진국형 매뉴얼과 최첨단 기계장비, 고품질 약품으로 청소서비스 업계에서 확고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크리니트는 기존의 건물청소관리, 에어컨 청소, 유리 및 간판 청소 등에 이어 하수관 관리 서비스까지 내놓으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건물청소와 에어컨관리, 하수관 세척을 하나로 묶은 원스톱 서비스는 크리니트만이 가진 장점. 특히 하수관 세척의 경우 막힌 하수관을 임시방편으로 뚫어놓는 다른 업체들과 달리 크리니트는 유지방분해제를 투여해 다시 막히지 않게 한다. 유지방분해제에 함유된 미생물 종균은 하수관 내벽에 번식하며 막힘의 원인인 유지방들을 섭취한다.

본사의 B2B영업도 유일무이한 크리니트의 경쟁력. 본사가 직접 영업에 나서는 크리니트는 다른 업체들이 영세로 영업하는 것과 달리 국내에서 손꼽히는 대형 매장 및 대기업을 대상으로 대규모의 의뢰를 확보해온다. 가맹점주들은 본사에서 확보한 의뢰를 맡아 서비스만 제공하면 되므로 영업에 대한 부담이 없다. 또한 청소의 특성상 정기적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매출이 고정적이다.

창업비용도 2600만원 선으로 저렴하다. 가맹점주는 차량에 청소장비를 싣고 다니므로 점포가 필요 없다.  창업 초기 2개월간 본사에서 월 150만원 씩 지원해주는 점도 특징이다.

크리니트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본사가 가진 경쟁력과 내실 있는 혜택, 무점포,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창출하는 비법을 빠짐없이 전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모집인원에 제한이 있는 만큼 사전예약은 필수다.

진행일정 문의 및 참가신청 : 02-716-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