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유기농 죽 전문점 ‘본앤본’(www.bnb.or.kr)이 오늘 4월 9일 오후2시, 강동구청역 3번 출구 부근 본앤본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바른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본앤본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자연친화적인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죽 전문 브랜드다.

본앤본의 죽은 순수 친환경 유기농 재료로만 만들어지며 조미료 첨가도 일절 없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건강까지 지켜주는 것이다.

친환경 유기농 재료들은 전북 남원 소재의 농산물조합법인과 MOU를 체결해 공급받고 있으며, 중간유통을 없애 유통마진을 절반으로 떨어뜨렸다. 재료의 우수성은 물론, 저렴한 가격과 안정적인 재료공급선까지 확보한 것.

또한 본앤본은 죽에 대한 구시대적 인식을 벗겨내기 위해 흑과 백의 조화, 원목가구 이용한 인테리어로 깨끗한 이미지의 세련된 카페분위기를 연출했다.

본사에서는 야채, 육수 등 조리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전처리해줌으로써 가맹점의 부담을 대폭 줄여주고 있다. 가맹점에서는 재료 다듬는 과정 없이 공급받은 내용물을 레시피에 맞게 끓이기만 하면 된다.

안전한 먹거리, 건강한 맛으로 웰빙시대 유망 외식업 아이템으로 떠오른 본앤본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친환경 유기농 죽 전문점의 비전과 경쟁력, 상권분석을 비롯한 창업노하우, 본사 지원시스템 등 실질적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여인원에 제한이 있는 만큼 사전예약은 필수다.

참가신청문의 : 02-716-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