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을 맞아 날씨가 풀리면서 야외 활동과 데이트, 각종 모임이 잦아지고 있다. 일산 웨스턴돔에서 데이트를 하고 일산호수공원에서 나들이를 한 후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꾼노리 일산웨스턴돔점’이 인기를 끌고 있다.

꾼노리 일산웨스턴돔점은 케주얼 룸식 공간 주점으로 테이블마다 룸형태의 개별 공간이 형성 되있어 오붓하게 지인 또는 연인과 함께 조촐한 술자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미 일산에서는 인기가 자자하다.

넓고 깨끗한 매장과 야외 테라스 테이블까지 구비돼 있어 술집 이상의 가치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호텔 요리 수준의 다양한 안주와 소주, 맥주, 칵테일 맥주를 비롯한 각종 주류가 구비되어 있어 맛있는 안주와 다양한 술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꾼노리 일산웨스턴돔점은 꾼노리 본사에서 야심하게 인테리어를 리뉴얼한 ‘NEW TYPE 꾼II’ 매장으로 ‘NEW TYPE 꾼II’ 매장은 경기도 산본과 일산에만 자리잡고 있어서 손님들이 찾는 희소가치가 높은 매장으로 유명하다.

‘NEW TYPE 꾼II’은 기존의 꾼노리 인테리어와는 달리 심플한 철제구조물과 모던한 조명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매장을 찾은 손님 이건영 씨는 “평소에 여러곳의 꾼노리를 즐겨 찾고 있는데요. 여기 웨스턴돔점의 매장분위기는 다른 매장들과는 확실히 다르고 세련된 느낌이 있다. 또 사장님이 직접 무릎 담요도 가져다 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무슨 모임이 생기면 늘 여기를 찾곤 합니다” 고 말하였다.    

이처럼 꾼노리 일산웨스턴돔점은 손님들에게 매우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해주고 있는 매장으로 손님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있다. 꾼노리 일산웨스턴돔점 김 사장은 “지금 찾아 주신 손님 한 분 한 분이 소중 하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고 말하였다.

꾼노리는 일산웨스턴돔점을 포함 해 전국에 16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캐주얼 룸식 주점의 원조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다.

한편 꾼노리는 작년 신규 브랜드로 청춘싸롱을 론칭하여 30여 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 하였다. 업계에서는 전통의 강호인 꾼노리에 이어 청춘싸롱도 신규 브랜드로 연착륙 하는데 성공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격 봄을 맞아 청춘싸롱은 영등포점, 수유점, 대구율하점, 거제중곡점을 오픈 하는 등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꾼노리와 청춘싸롱의 가맹문의는 전화 1588-6069 또는 각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