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 맛있는 맥주집 '바보스'가 23일(목),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 창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첫 날부터 예비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이번 박람회는 미들비어의 선두주자인 '바보스'를 필두로 131개 업체, 총 340여개 부스가 참여하였다.

특히 '바보스'는 스몰비어의 유행을 이어받으면서도 그 단점을 보완한 미들비어를 내세워 이목을 끌었다. '바보스'는 바보비어(크림생맥주), 꿀닭(프리미엄 건강치킨), 미스터면장(오리엔탈볶음면) 3가지 브랜드가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소상공인진흥원의 우수프랜차이즈 지정되고,  매일경제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연속 수상 등으로 론칭 1년여 만에 80여 점을 오픈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 (주)대대에프씨의 브랜드.

(주)대대에프씨의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로 기존 스몰비어 시장의 단점을 완벽 보완한 바보스에 예비창업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하며, "박람회 기간 중 계약자에 한하여 한 달 임대료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대대에프씨는 이번 박람회를 마치고 26일(일) 부산역 회의실 104호(동백섬)에서 오후3시부터 5시까지 '바보스'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를 마치고 바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창업 정보를 발빠르게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사업설명회 관련 전화 문의는 1588-559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