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 Chicken '꿀닭TongdakZIP'이 23일(목),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첫 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첫 날부터 예비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이번 박람회는  '꿀닭TongdakZIP'을 필두로 131개 업체, 총 340여개 부스가 참여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2012년에 론칭한 '꿀닭TongdakZIP'은 지식경제부 및 국가브랜드위원회 후원의 브랜드 파워 대상을 수상한 (주)대대에프씨의 브랜드로 기존 닭강정 시장의 성공적인 한 획을 그은 후,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여 다양한 치킨요리의 합리적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주)대대에프씨의 마케팅 관계자는 "기존 꿀닭 브랜드가 닭강정을 메인으로 하여 치킨을 가볍게 추가한 수준이라면, 이번에 리뉴얼한 꿀닭TongdakZIP은 치킨 자체를 아우르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말하며, "박람회 기간 중 계약자에 한하여 계육 500수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대대에프씨는 이번 박람회를 마치고 26일(일) 부산역 회의실 202호(태종대)에서 오후3시부터 5시까지 '꿀닭TongdakZIP'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를 마치고 바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창업 정보를 발빠르게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사업설명회 관련 전화 문의는 1588-928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