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카페가 뜬다!

올해 카페테리아형 치킨전문점 <돈치킨 펍>을 내놓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리미엄 오븐구이 브랜드 돈치킨이 5월 사업설명회를 가진다.

100% 국내산 냉장육, 11호 닭 사용으로 ‘건강한 맛’의 1인자임을 자부하는 돈치킨은 HACCP인증을 받은 최첨단시설의 본사 공장과 전국 10개 물류 네트워크망을 갖춰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완벽한 생산-물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주방 및 조리시스템이 단순해 베이비부머 창업자, 여성창업자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2007년 런칭 이래 9년 이상 장수하고 있는 돈치킨 사업설명회는 오는 5월 28일 목요일 서울 장안동에 있는 돈치킨 본사 사옥 9층에서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브랜드 강점에 대한 상세한 설명뿐만 아니라, 실제 성공 점주로부터 직접 노하우까지 듣는 시간을 가진다. 이후 돈치킨 본사 1층에 위치한 돈치킨 장안본점에서 ‘최고의 맛’을 지향하는 돈치킨 대표 메뉴를 시식하며 시설을 둘러보는 매장 체험시간을 갖는다. 돈치킨 장안본점은 지난 3월 리뉴얼한 ‘돈치킨 펍’ 스타일 매장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돈치킨 펍’은 중국 베이징에서 크게 성공을 거둔 ‘글로벌’ 돈치킨 싼리툰점의 카페형 인테리어를 모티브로 하여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기존의 오븐구이 외에도 후라이드 메뉴를 가미해 고객층을 넓혔으며 디지털 사인을 활용하는 마케팅도 돋보인다. 특히 검정과 회색을 주제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아늑함과 모던함, 품격을 고루 갖췄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열리는 사업설명회 당일에 가계약을 하면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받을 수 있어 참여자 대상 혜택의 폭이 크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돈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업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사업설명회 내용 안내> 

- 일자 : 2015년 5월 28일(목) 오후 4시 ~ 7시 
- 장소 :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85길 17 압구정빌딩 9층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 3번 출구 도보 3분 )
- 특전 : 현장 가계약 체결시 가맹비 교육비 면제 
          참가자 전원 돈치킨 상품권 증정 
- 대출혜택 : 주류대출 10평당 1천만원 (40평일 경우 4천만원) 무담보 무이자 대출 
           외환은행 대출 – 점포구입비 포함 총투자비의 30%(무담보 이율 4.7~6.7% 선)
- 설명회 순서 
  • 오후 4시~6시 사업설명회 및 성공 점주 성공비결 
  • 오후 6시~7시 카페형 돈치킨 펍 장안본점 시식회
- 참가방법 
  •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사전예약 
    1577-9238
    http://donchicken.co.kr/donchicken/sub/sub0401_view.php?event_idx=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