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5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돈치킨’이 성공적인 둘째 날을 맞이하였다. 지난 11일(목)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막하여 13일(토)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총 80여개 기업의 180여 부스가 참가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창업 시장의 정보를 예비창업자에게 전달하고자 하였다.

특히 기름기를 뺀 오븐구이 조리 방식의 돈치킨은 기존 후라이드 치킨의 기름진 맛에 거부감이 드는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 예비창업자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물, 바람, 수증기를 이용한 조리 방식으로 담백한 맛을 살려내 여성 고객 층,  가족 단위의 고객 층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이러한 고객의 반응은 박람회장에서도 드러나 돈치킨의 부스에는 돈치킨을 접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로 붐볐다.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돈치킨은 6월 30일까지 예비창업자에게 가맹비無, 로열티無, 교육비無(3無) 제도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홈페이지(http://ikfaexpo.kr/)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하루 선착순 입장객 60명에 한해 2만원 상당의 양키캔들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별도의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아도 되어 시간을 단축시키고자 하였다. 자세한 문의는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02-3471-8135~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