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요가전문센터인 '아메리카요가’(www.americayoga.co.kr)는 제1회 UN 세계요가의날을 맞이하여 회원과 함께 시청광장을 찾았다. 아메리카요가는 이번 행사의 공식 후원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요가 브랜드로서 요가 축제에 적극 참여하였다.

이번 행사는 요가를 사랑하는 1000여명의 많은 참가자들이 서울 시청 광장에 모여 다양한 요가 행사에 참여하였다. 단순 요가 퍼포먼스가 아닌 명상,힐링,음악 등 다양한 공연이 함께 어우러져 뜨거웠던 날씨보다 더 뜨거운 참여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UN 세계 요가의 날 현장에는 홍보대사인 방송인 신수지씨가 참석하여 평소 즐겨하는 플라잉요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함께 요가해요”라는 행사 취지에 맞게 아메리카요가는 전지점 회원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회원뿐만아닌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건강한 요가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였다. 더불어 아메리카요가는 행사 당일 참여자들에게 요가 시 필요한 마이보틀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요가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가 충만한 대한민국의 요가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까지 결집하고 소통하는 장이 마련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 올해로 끝나는 행사가 아닌 요가를 사랑하는 많은 요가인들의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요가의 날이 되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연예인 다이어트 핫 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플라잉요가를 비롯해 핫요가,필라코어요가, 힐링요가, 필라요가, 밸런스요가 등 14가지의 다양한 요가를 배울 수 있으며, 평생회원 프로그램, 개인PT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대표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메리카요가는 현대 요가 업계 최대 규모의 직영점 체제를 갖추고 있는 대한민국 NO.1 요가 전문 센터이다. 현재 강남구청점,,가양역점, 건대점, 경찰병원점, 구의점, 군자점, 군자2호점, 금호점, 공릉점, 답십리점,당산점, 동묘점, 마들점, 명일점, 미아점, 부산본점, 발산점, 방배점, 방이점, 사가정점, 사당점, 삼성점, 성수점, 성신여대점, 송파점, 송파개롱역점, 수유점, 신정남부법원점, 왕십리점, 역촌점, 잠실점, 장한평점, 종암점, 중화점, 창동점, 청담점, 청량리점, 한티점 총 전국 38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7월 보라매점, 목동사거리(목동역)점 오픈을 확정하며, 대한민국 요가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