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은 식지 않고 있다. 이에 어려운 경기 속 소자본, 소규모로 운영가능 한 창업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친환경 유기농 죽 전문점 ‘본앤본’은 소규모, 소자본 아이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정보를 제공하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업설명회는 오는 7월 8일 수요일 오후 2시 본앤본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동구 성내동 16로에 진행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웰빙 푸드를 지향하는 창업자들을 위해 본앤본의 회사소개 및 순수 친환경 유기농 재료와 조미료 無첨가로 조리하는 본앤본의 시스템 소개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앤본에서 사용하는 유기농 재료들은 전북 남원 소재의 농산물조합법인과 MOU를 체결해 공급받고 있으며, 중간유통을 없애 유통마진을 절반으로 떨어뜨렸다. 재료의 우수성은 물론, 저렴한 가격과 안정적인 재료 공급선까지 확보한 것.

더불어 본사는 야채, 육수 등 조리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전처리해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가맹점은 공급받은 내용물을 레시피에 맞게 조리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창업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여 인원에 제한이 있는 만큼 사전 예약은 필수다.

참가 신청 문의 : 02-716-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