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꿀갈비 한상

지난 6월 30일 서가앤쿡(www.seogaandcook.com)은 전국 80개 매장에서 하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서가앤쿡의 주력 상품으로 자리 잡은 한상의 새로운 변신이 주목할 만하다. 서가앤쿡은 기존의 목살한상, 폭립한상, 치즈한상에 새로운 ‘한상’을 추가 했다. 기존의 한상 외에 ‘버터꿀갈비 한상’과 ‘돈후라이드 한상’이 새로운 한상의 라인을 형성하게 된 것. 목살 샐러드가 나오던 플레이트에 목살 스테이크 대신 플레이트 사이즈에 필적하는 넉넉한 사이즈의 떡갈비 샐러드와 돈가스 샐러드를 제공하는 것이 인상적이다. 특히 ‘버터꿀갈비한상’에서 제공되는 떡갈비는 아래에 있는 샐러드와 특제 두반장 소스를 함께 먹을 경우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쌈을 싸먹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메뉴이다.

이와 더불어 치즈한상은 서가앤쿡 치즈피자의 종류가 늘어나면서 ‘달콤감자치즈한상’, ‘불고구마치즈한상’으로 세분화 될 예정이다. 또한 스테디샐러 메뉴인 고르곤졸라피자한상도 선보이고 있다.

▲하얀토마토파스타

서가앤쿡의 신메뉴 중 가장 주목할 만한 메뉴는 ‘하얀토마토파스타’ 이다. 서가앤쿡 관계자는 "하얀토마토파스타는 토마토 파스타 위에 새하얀 크림이 올라가 있는데, 먹을 때 파스타와 크림을 섞게 되면 선홍빛의 로제파스타로 변신한다. 넉넉한 양과 독특한 외관, 섞으면 변하는 재미와 맛까지 네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서가앤쿡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이다."라고 밝혔다.

서가앤쿡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미니한상’과 ‘찰칵 콘테스트’가 바로 그것. 미니한상은 유아들과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한다.

더불어 서가앤쿡은 신메뉴 출시 때마다 진행하고 있는 ‘찰칵 콘테스트’를 통해서도 미니한상을 전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찰칵 콘테스트는 서가앤쿡에서 신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시행하고 있는 SNS 이벤트로 자세한 사항은 서가앤쿡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