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용 인구가 증가하면서 SNS를 즐겨하는 인구 또한 늘고 있다. 이에 프랜차이즈 업계는 트렌드에 맞추어 SNS 마케팅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리고 있다.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전문점 ‘돈치킨’(www.donchicken.co.kr)은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SNS를 통해 6월 말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돈치킨 신메뉴를 알리고,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마련된 것. 돈치킨 측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돈치킨 페이지에서 고객들에게 돈치킨 소식을 전하는 동시에 신메뉴를 알릴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들께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돈치킨은 주 메뉴인 오븐구이 치킨을 물, 바람, 수증기를 이용한 조리법으로 오븐에 구워도 퍽퍽하지 않고 담백한 맛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신메뉴 4종을 출시해 치킨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메뉴 4종은 ‘솔솔치킨’ 시리즈로, 커리솔솔치킨, 양파솔솔치킨, 고추베이크치킨, 치즈치킨립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콤한 핫베이크치킨에 커리시즈닝이 솔솔 더해진 커리솔솔치킨과 바삭바삭한 콘베이크치킨에 양파시즈닝이 솔솔 얹어진 양파솔솔치킨은 지금까지 맛본 치킨과는 다른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뜨거운 여름을 ‘이열치열’로 날려버릴 고추베이크치킨도 여기에 가세한다. 바삭바삭한 콘베이크치킨 위에 월남고추, 청고추, 홍고추를 올려 매운 맛과 동시에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로 ‘매운음식’ 매니아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메뉴 마지막 주자인 치즈치킨립은 바베큐 소스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메뉴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돈치킨 신메뉴 이벤트 관련 내용은 돈치킨 홈페이지 및 돈치킨 SNS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