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를 내세우는 슬로우베이커리 ‘브레댄코’(www.breadnco.kr)에서 오는 7월 24일 오후 2시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는 본사가 위치한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브레댄코 본사 3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웰빙베이커리인 브레댄코 브랜드의 강점과 다양한 상품 설명, 맞춤형 상담 시간과 직접 제품을 시식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는 24일 오후 2시에 시작해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브레댄코 측은 “사업설명회는 많은 예비창업자분들과 소통하고자 마련된 자리인 만큼 브레댄코 창업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브레댄코는 지난 2008년 론칭해 특허를 얻은 된장발효종 빵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된장 발효종은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은 물론 보존력까지 높다. 특히 한국식 된장발효종을 사용한 빵에 마늘·단호박·옥수수·유자·딸기 등 제철재료를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빵을 선보이고 있다. 브레댄코의 된장 발효종은 발효 과정에서 아미노산이 발생해 소화에 도움을 주며 웰빙베이커리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지난 5월에는 된장 발효종으로 만든 할라피뇨감자치즈롤과 순수감자빵을 선보여 많은 호평을 받았다.

사업설명회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브레댄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 창업설명회 상세 내용 -

일시 : 2015년 7월 24일 금요일 14:00~15:30

장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75-2 한승빌딩 브레댄코 본사 3층

(지하철 7호선 내방역 7번 출구 30m)

참가신청 : 02-716-5600 (선착순 마감, 참가비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