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하는 브랜드 마다 창업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썬미트의 최신 창업아이템 ‘접시꽃보쌈’이 오는 9월 중 서울과 부산에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가진다. 2015. 9. 3일(목) ~ 9. 5일(토) 3일간은 창업박람회는 서울 SETEC(세텍)에서, 2015. 9. 10일(목) ~ 9. 12일(토) 까지는 부산 BEXCO(벡스코)에서 최근 접시꽃보쌈이 소비자와 창업주,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창업요인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접시꽃보쌈은 보쌈과 문어, 20여종의 신선한 해산물을 꽃 모양의 접시에 한번에 담아낸 융∙복합메뉴로 다양한 식성을 가진 고객들을 모두 유혹하고 있다. 국민 야식인 보쌈을 자신만의 독창적인 메뉴로 변화시켜, 창업에 필요한, 대중성과 차별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사에서 꼼꼼하게 신경 써주고 운영하기도 쉬워, 최근 초보창업와 부부창업자 혹은 은퇴 후 평생직장을 꿈꾸는 창업자들에게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또한 ㈜썬미트는 5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의 경력을 자랑한다. 창업 가맹점주가 직접 평가 하고 준 상이기 때문에 객관적이고 정확한 지표인 셈이다. 29년 노하우로 갖춘 창업시장 안목, 치밀한 계획과 투자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프랜차이즈를 관리하고 보호하는데 힘을 쏟고 있는 ㈜썬미트 이기에 앞으로의 창업성공사례 행보에 더욱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접시꽃보쌈의 이번 창업박람회는 예비창업자에게는 접시꽃보쌈 브랜드를 직접 접할 수 있고 양질의 창업정보를 얻을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최근 오픈 한 평택 안중점을 비롯해 군산 수송점, 거제 옥포점등 오픈 하자마자 4~500만원대 일매출이 나오고 있어 접시꽃보쌈의 월등한 경쟁력이 전국에서 꾸준하게 증명되고 있다. 창업 성공확률이 높은 튼튼한 브랜드 접시꽃보쌈의 프랜차이즈 노하우가 불경기 자영업자에 제시 할 새로운 대안을 확인 해보고, 예비 창업자라면 미리 창업 성공 가능성을 가늠해보자.

자신만의 독립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집시꽃보쌈 창업박람회에 직접 방문하여 전매장 평균 월매출1억의 비밀을 확인해보자. 접시꽃보쌈 1566-3500으로 문의하거나 http://kingbossam.co.kr/ 에 방문하면 많은 창업성공사례를 얻을 수 있다. 창업아이템을 선택하는데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접시꽃보쌈과 함께 고수익에 도전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