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해외 뉴스브리핑
세계 1위 디저트 믹스 브랜드' 베티크로커' 실패 없는 레시피 공개스타셰프 이진환이 레서피 제작에 참여해
▲ 출처=베티크로커

하반기 방송계에도 일명 ‘쿡방’이 여전한 인기를 구가 중이다. TV 프로그램은 물론 매거진, 웹사이트, 스마트폰 앱(app)까지 '요리'와 ‘먹거리’가 가장 핫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수준높은 라이프스타일과 안전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3040 주부들의 홈베이킹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올해 한국에 정식 론칭된 글로벌 믹스 브랜드 '베티크로커'는 최근 이러한 홈베이킹족을 위한 레서피를 공개했다.

디저트 믹스 분야 세계 1위(유로모니터 2013년 기준) 업체 베티크로커는 최근 순수한 바닐라 풍미의 베스트셀러 '슈퍼 모이스트 화이트 케이크 믹스'를 이용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망고 레이어 케이크’와 '초콜릿칩 마블 케이크' 레시피를 한국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초보자도 30분만 투자하면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레몬향이 풍부한 망고 레이어 케이크와 바닐라 케이크 사이로 진한 초콜릿 풍미를 가진 초콜릿칩 마블 케이크를 실패 없이 완성할 수 있게 됐다.이 두 가지 케이크는 올리브 TV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스타 셰프 이진환이 레시피 개발에 참여했다.

제너럴밀스코리아의 베티크로커 마케팅 담당자는 “베티크로커가 1920년대 미국에서 처음으로 베이킹 믹스를 탄생시킨 오리지널 브랜드인 만큼, 약 100년 동안 쌓인 5만개가 넘는 레시피를 미국 웹사이트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공유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한국에 맞는 활용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윤희 기자  |  stels.lee@econovill.com  |  승인 2015.09.24  14:19:52
이윤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