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미스코리아 브랜드를 수상한 아메리카요가

국내 요가 TOP브랜드 아메리카요가는 지난 19일 신사동 리버사이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180여명이 2015년 미스코리아가 참석한 가운데 청와대 정책비서실 국장을 역임했던 최진 국장님을 초청해 불황을 이기는 3가지 조건이란 강연을 시작으로 2016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송년회가 진행 됐다.

이날 아메리카요가는 2014년 한국일보 주최 뷰티산업 대상 수상에 이어 2015년에도 파이낸셜 여성소비자만족 부문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아 대한민국 요가 발전의 영광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2015년 미스코리아의 브랜드 수상에 대한 축하 메시지와 아메리카요가의 회원이 되는 아름다운 송년회가 됐다. 

아메리카요가는 12만 여성회원의 지지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차별화된 요가 프로그램과 다양한 회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카드 한장으로 전지점을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어 서비스의 만족도는 업계 TOP이라 할 수 있다.

아메리카요가 관계자는 "요가의 현대화와 R&D를 통해 고객이 좋아하고 흥미로운 요가 트렌드를 지속적 개발로 성공한 업계 최초의 기업형 프랜차이즈다"라며 "아직도 성숙하지 못한 요가시장의 현대화와 안정된 요가창업 시장을 위해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2007년부터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요가시장에 진출해 꾸준히 성장해왔으며 2013년 플라잉요가를 도입해 차세대요가의 핫트랜드를 만들기도 했다. 이밖에도 지난해 11월 국제대회인 '제4회 아시아요가 스포츠 챔피언쉽'을 국내에 유치 및 개최 를 통해 국내 요가시장 선진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