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면서 창업 시장에서 건강서비스 사업에 대한 위상도 하루가 다르게 달라져가고 있다. 국내 헬스, 다이어트, 피부관리 등의 시장 규모는 매년 10% 이상 성장해 지난해 10조원에 달하고 있다. 단순한 미용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요가'는 바로 이 분야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대표적인 업종이다.

국내 요가 브랜드 최초로 최다 직영점을 보유한 아메리카요가(www.americayoga.co.kr)는 이런 업계의 성장세 속에서 주목을 얻고 있는 업체다. 바로 이런 아메리카요가가 9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예비창업자에게 공개한다.

요가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아메리카요가는 오는 2016년 2월 25일 오후 3시 성수동 R&D센터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아메리카요가의 창업 설명회에서는 핫요가, 플라잉요가 등을 트랜드화해 요가시장을 리딩한 성공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창업 전문가를 초청해 2016년 서비스업 전망과, 현 요가창업 시장을 분석하고 아메리카요가의 성장배경 및 경쟁력과 점주성공 사례 등을 소개한다.

아메리카요가는 올해 전국의 지사를 모집하여 지방의 가맹점 개설도 가속화할 전망이다. 지방의 지사를 희망하는 창업자 또는 관계자는 본사에 개별 문의하면 된다.

또한, 이번 창업 설명회 참가자들 중 추첨하여 1명에게 아메리카요가 전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VIP회원권을 지급한다.

창업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집 인원에 제한이 있는 만큼 사전 예약은 필수다.

 

<아메리카요가 2월 사업설명회>

● 일시 : 2.25(목) 오후 2시
● 장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아메리카요가 본사 R&D센터 교육장
● 신청 및 예약 문의 : 전화 (02) 516-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