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70’ 블랙 에디션
삼성전자가 교육·학습용으로 최적화된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70’의 블랙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다양한 교육 특화 기능을 탑재한 기존 5인치 대화면 갤럭시 플레이어70에 블랙 컬러를 적용,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수험생들이 많이 시청하는 메가스터디, EBS, 강남구청 인터넷수능 방송 등 국내 3대 교육 서비스를 모두 지원한다. 또 ‘스마트 에듀’를 통해 5000여 개 풍부한 무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PS3용 게임 ‘캡틴 아메리카 슈퍼 솔져’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세가코퍼레이션이 다이나믹한 원작의 비디오게임 어드벤처 '캡틴 아메리카 슈퍼 솔져’를 플레이스테이션3(PS3)용으로 출시한다. 이 게임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슈퍼히어로 어드벤처로 입체적인 3D그래픽을 보여준다. 게임의 배경과 주요 연기자는 오는 28일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 ‘퍼스트 어벤저’와 비슷하다. 여기에 원작인 만화 속 세상보다 신화를 확대해 액션 장면들이 더욱 새로워졌으며 놀라운 반전까지 넣어 재미를 배가시켰다.

스카이, KT전용 태블릿 폰 ‘베가 넘버 파이브’
스카이가 5인치 태블릿 폰 ‘베가 넘버 파이브’를 KT전용으로 내놓는다. 스마트폰의 장점과 태블릿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 안드로이드 2.3버전(진저브레드) 운영체제(OS)에 퀄컴 1.5GHz 듀얼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와 16GB 내장 메모리, 1GB DDR2 메모리를 갖춰 속도와 멀티태스킹 능력을 한층 강화했다. 전자책, 3D 게임, 교육 특화 기능 앱 등 차별화된 태블릿용 콘텐츠를 탑재했다.

뷰티

뉴트로지나, 딥 클린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 출시
뉴트로지나가 모공 속까지 개운하게 씻어주는 딥 클린 라인의 신제품 ‘딥 클린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를 내놓았다. 딥클린메이크업 클렌징워터는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지워주는 것은 물론 가벼운 색조 화장까지 말끔히 씻어준다. 미네랄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 수분 밸런스 유지를 도와줘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오일 프리·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므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바이스, 여름 청바지 ‘쿨 진’ 무더위여 안녕
리바이스가 무더위에도 시원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려줄 아이템으로 리바이스 ‘쿨 진(Cool Jeans)’을 선보였다. 리바이스 쿨 진은 일반 청바지에 비해 2배가량 가볍고 얇은 여름 청바지다. 밝은 색상부터 어두운 색상까지 총 11가지 워싱으로 출시됐다. 주로 아웃도어 제품에 사용되는 여름 기능성 소재 쿨맥스를 활용, 극세사 구조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므로 가볍고 통풍이 원활하다.

코리아나화장품, ‘뉴 코리아나 콜라겐 미스트’
코리아나화장품이 여름철을 맞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주는 ‘뉴 코리아나 콜라겐 미스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해양 유래의 마린 콜라겐 펩타이드를 20% 함유해 수분 공급뿐 아니라 근본적인 수분 보유력을 높여 무더운 날씨에도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 준다. 특히 물안개 분사 방식으로 미세 입자가 피부에 달라붙듯 흡수돼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지 않는 것이 장점. 가스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금융

우리은행, 우대금리 시네마 정기예금 5호 ‘7광구’
우리은행이 CJ E&M과 공동마케팅 협약을 맺고 ‘시네마 정기예금 5호, 7광구’를 판매한다. 이 상품은 8월 11일까지 2000억원 한도로 내놓았으며 기본 금리는 6일 현재 연 4.0%다. 영화 관람객이 300만명을 돌파하면 우대금리 연 0.10%포인트, 700만명을 돌파하는 경우 연 0.2%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최대 연 0.3%포인트)를 제공해 최고 연 4.30%까지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영화관람권을 준다.

한국씨티은행, 고속도로 통행료 지불 전용 카드
한국씨티은행이 고속도로 통행료를 현금이나 충전 없이 간편하게 후불로 결제할 수 있는 ‘씨티 후불하이패스 카드’를 출시했다.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고속도로에서 출퇴근 시간대 20~50% 할인, 하이패스 차 이용 시 상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속도로 통행료 지불 전용 카드로 씨티은행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가로 신청할 수 있다(단, 씨티BC 제외). 씨티카드를 신규 가입하는 경우에도 신청해 발급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외국인 관광객 위한 기프트·선불카드
신한카드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내국세 자동 환급 및 대중교통, 백화점·할인점 이용과 관광 관련 할인 등 편의를 제공하는 ‘신한 러브 코리아 기프트·선불카드’를 마련했다. 이 카드는 권면가 50만원까지는 무기명 기프트카드로 발급돼 국제공항, 명동 등 주요 관광지 소재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여권을 지참하면 즉시 구입 가능하다. 한국일반여행업협회, 아시아트레블모바일, 제휴 여행사 등을 통해 신청 후 수령할 수 있다.

식품

빚은, 3시간이면 맛보는 떡 케이크 12종 선보여
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떡 카페 프랜차이즈 빚은이 디자인을 강화한 떡 케이크 12종을 내놓았다. 100% 우리 쌀로 만든 떡 케이크는 통팥, 흑임자, 잣, 호박 등 전통 재료에 크랜베리, 블루베리, 초콜릿과 같은 이색적인 재료를 더해 현대적인 맛을 더한 것이 특징. 여기에 꽃떡, 절편, 하트떡 등의 장식을 추가해 단아함과 아름다움을 고려했다. 하루 전 주문에서 당일 3시간 전 주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함으로써 언제든지 제품을 따뜻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다.

웅진식품, 조인성 커피 ‘BABA COFFEE’ 론칭
웅진식품이 신선하고 세련된 맛의 ‘바바 커피(BABA COFFEE)’를 론칭했다. 바바 커피는 생두의 등급을 평가하는 커피 감정사가 최상의 커피 맛을 낼 수 있도록 ‘케냐AA’를 비롯한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만을 엄선해 만들었다. 정통 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해 직접 내린 듯한 원두의 맛과 향을 그대로l 재현했다. 아메리카노, 아이리시라테, 카페모카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론칭을 기념해 연예인 조인성 사진이 들어간 스페셜 패키지로 꾸몄다.

T.G.I.프라이데이스, 1만원대 테이크아웃 여름 메뉴
T.G.I.프라이데이스가 1만원 가격으로 즐기는 테이크아웃 메뉴를 선보인다.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을 겨냥해 나온 ‘그릴드 치킨 샐러드’는 로메인 상추와 상큼한 파프리카를 부드러운 시저 드레싱에 버무린 후 직화 그릴에 구워 기름기를 뺀 치킨을 올렸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 균형 있는 한 끼 식사 및 간식거리, 안주로 손색이 없다. 재활용 우려가 없는 투명 용기를 사용해 위생 면에서도 안전하다.

전희진 기자 hsmile@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