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오븐구이 돈치킨은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36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여한다. 

돈치킨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현장 계약 선착순 30호점까지 5천만원 무이자지원, 가맹비 면제혜택을 준다. 여기에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모든 창업자들에게 계육 600수를 지원한다.

돈치킨은 상담을 진행하는 모든 예비창업자는 치맥(치킨과맥주) 시식을 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 첫날인 10일 오후4시부터 방송인 이경규의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즉석으로 이뤄지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1등은 동남아 커플여행권 1명. 2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3명, 3등 돈치킨 1만5천원 상품권 등 300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돈치킨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브랜드의 강점과 성공 노하우를 공개하고, 가맹점 확대를 통해 새로운 도약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븐구이 치킨 전문점 돈치킨은 물, 바람, 수증기를 이용한 조리 방식으로 담백한 맛을 살렸다. 또한 국내산 닭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추구하고, HACCP 인증을 받은 본사의 대규모 공장과 전국 10개 물류 네트워크망을 갖춰 생산·물류 시스템의 완벽을 가했다. 기름기를 뺀 오븐구이 조리 방식의 돈치킨은 특히 여성 고객과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최근 이기리에 방영된 KBS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등 PPL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도 점차 올라가고 있다. 지난해 카페형 모듈인 ‘돈치킨펍’을 내놓으면서 매장을 찾는 젊은 고객드의 비율도 높아지고 있어 돈치킨의 매출은 올해도 사승 곡선을 탈 것으로 예상된다. 트렌드의 매력과 생산의 강점을 모두 지닌 브랜드는 늘 창업자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와 같은 경쟁력을 지닌 돈치킨은 지난해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끊임없는 성과를 내고 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관으로 개최되며, 200여개 브랜드 373개 부스가 참여하면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