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SK텔레콤, 대화면 태블릿 ‘갤럭시탭10.1’ 판매 돌입
SK텔레콤이 구글 안드로이드 허니콤(3.1)이 탑재된 삼성전자의 태블릿PC ‘갤럭시탭10.1’ 판매를 개시했다. 갤럭시탭10.1은 와이파이(Wi-Fi)와 최상위 WCDMA 기술인 HSPA+를 동시에 지원하는 3G모델. 10.1인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듀얼코어 프로세서, 초경량·초슬림 디자인 등 뛰어난 하드웨어를 바탕으로 쾌적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및 인터넷 이용 환경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요금제·결합 할인 등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로 구매 가능하다.

■ LG유플러스, 영화할인 예매 서비스 ‘티켓플래닛’ 앱
LG유플러스가 영화할인 예매 서비스 ‘티켓플래닛’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월정액 500원에 전국 CGV·롯데시네마·씨너스의 주중 티켓 8000원과 티켓 9000원에서 각각 할인 받은 7000원으로 예매할 수 있다. 특히 동반인의 티켓을 포함해 월 최대 20장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OZ스토어나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티켓플래닛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서비스 가입 후 영화를 예매하면 된다.

■ 에이서, 15.6인치 노트북 ‘타임라인X 5830G’ 2종 출시
에이서가 15.6인치 슬림형 ‘타임라인X’ 시리즈를 내놨다. 타임라인X시리즈는 에이서의 대표적 노트북 브랜드로 긴 배터리 지속 시간과 슬림형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 이번 신제품은 운영 체제와 그래픽 카드, 하드디스크 용량에 따라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모두 15.6인치의 대형 LED 백라이트 LCD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또 기존 15인치 노트북 대비 총 두께 1인치 이하, 무게 2.6kg으로 줄였다.

뷰티

■ 더페이스샵, 세안물에 녹여 쓰는 비타민 선보여
더페이스샵이 녹여 쓰는 비타민제 ‘화이트트리 스노우 비타민 타블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수돗물 속 잔류 염소를 100% 제거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므로 샤워 및 물놀이 등이 잦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알맞다. 세안 시 마지막 헹굼물에 직접 녹여 이용하면 스킨케어를 하기 전, 피부에 1차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1000mg 이상의 고함량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환하게 해주며 묵은 각질을 정리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 자연의벗, 민감피부에 좋은 ‘유기농 마스크’ 4종
자연의벗이 피부 진정과 영양 및 보습, 탄력 강화, 청정에 탁월한 유기농 마스크 4종을 내놓았다. 유기농 마스크는 일반적인 마스크와 달리 유기농 인증 추출물 함량이 매우 높고 품질 대비 가격이 합리적이다. 알로에·영지·당근·녹차 등 유기농 인증 성분과 에코서트 인증 성분이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광물유, 합성유, 합성색소, 합성향, 합성방부제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김정문알로에, 콜라겐 함유 ‘모이스처 수딩 마스크’
김정문알로에가 알로에베라와 콜라겐이 함유된 시트 타입의 피부 진정 마스크 팩 ‘모이스처 수딩 마스크’를 선보였다.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좋은 알로에베라 잎의 즙과 수용성 콜라겐이 들어있어 자외선이나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준다. 트러블에 효과적인 마치현 추출물과 칼렌듈라 꽃 등의 플라워 복합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며 지속적으로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금융

■ BC카드, 녹색생활 에코머니 적립 ‘그린카드’ 출시
BC카드가 녹색소비 문화 확대를 위해 우리은행, 하나SK카드, NH농협, IBK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과 함께 ‘그린카드’를 선보였다. 그린카드는 사용 실적에 따른 포인트가 에코머니로 적립된다. 에코머니 포인트는 ▲국내 전 가맹점 이용액의 최대 0.8% 적립 ▲전국 할인점, 백화점, 학원, 병의원, 주유소 5개 업종 중 매월 가장 많이 이용한 2개 업종을 자동 선정해 이용액의 최대 4% 적립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KTX, 고속버스) 이용금액에 대해 월 5000원~ 1만원까지 적립된다.

■ 현대해상, 간 질환 전문 ‘하이라이프 스페셜 보험’
현대해상이 업계 처음으로 간 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간 전문보험 ‘하이라이프 스페셜 보험’을 내놓았다. 이 보험은 월 보험료 2만원대로 상해사망후유장해 1억5000만원 외에 간 전문 보장을 추가로 가입할 수 있다. 간 질환으로 사망 시 5000만원, 입원비(31일이상) 100만원, 입원일당 5만원, 수술비 200만원, 말기 간경화 진단금 3000만원 등을 보장한다. 간암의 경우 암 진단 특약을 통해 별도로 보장받을 수 있다.

■ KB국민카드, 우수고객 초청 릴레이 문화공연
KB국민카드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공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댓 스케이트 써머 2011, 김연아 아이스쇼’는 8월 7일까지, ‘2011 롯데호텔 써머 페스티벌’은 12일까지, ‘정명훈의 세븐 스타즈’는 24일까지 초청 행사를 마련한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식품

■ 도미노피자, 달콤 고소한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도미노피자가 신제품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를 출시했다. 이 피자는 에지 부분에 밤, 호두, 아몬드를 넣어 고소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와 까망베르 치즈를 채워 달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특징. 피자 가운데 소스는 매콤 달콤한 맛의 ‘망고 하바네로 소스’를 사용했고 토핑은 매콤한 ‘페리페리 치킨’과 정통 독일식 수제 소시지 등을 풍성하게 올렸다. 체다치즈와 크림치즈, 파슬리를 섞어 만든 크림치즈무스로 마무리해 여름철 입맛을 살려준다.

■ 빕스, 이탈리아 플로렌스 정취 담은 신메뉴
빕스가 월드스타 비를 모델로 TV CF를 선보이고 신메뉴를 내놓았다. 이번 신메뉴는 ‘딸리아따 스테이크’ ‘페스토소스 펜네 샐러드’와 같이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정취를 담은 스테이크와 샐러드 등으로 올리브오일과 토마토, 감자, 루꼴라(허브의 일종), 양송이버섯 등 플로렌스 지방에서 즐겨 쓰는 식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 벤또랑, 여름철 입맛 살릴 ‘냉우동세트’ 선보여
수제 도시락전문점 벤또랑이 여름철 입맛을 살려주는 ‘냉우동세트’를 출시했다. 냉우동세트는 시원한 냉육수에 쫄깃한 우동 면발을 가미한 ‘기시멘 냉우동’과 부드럽고 촉촉한 ‘유부초밥’으로 구성된 계절 세트 메뉴. 기시멘냉우동은 맑고 깔끔한 장국 육수로 맛을 내고 넓은 면을 사용해 풍성한 질감과 쫄깃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유부초밥은 벤또랑 고유의 초밥과 일본식 절임류인 츠케모노를 넣어 색감을 살리면서 씹는 맛을 강조했다. 여름철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