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강한의원 서효석 원장이 중국의 위성방송채널 NTD TV '신의 재현 특별편'에 출연했다.

편강한의원은 서효석 원장이 중국의 위성방송채널 NTD TV '신의재현 특별편'에 출연했다고 14일 밝혔다.

편강한의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지난 해 같은 채널에서 52부작으로 방영된 '신의 재현' 의 시청자 반응이 좋아 특별히 추가 구성된 방송이라는 점에서 인상 깊다” 며 “'치병선청폐 편강의리진천하(병을 고치려거든 먼저 폐를 깨끗이하라. 편강의학의 원리가 세계를 감동시키리라)'라는 주제로 방송됐다”고 전했다.

서 원장은 "사람이 살기 위해서는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첫째는 먹어야 하고 둘째는 숨을 쉬어야 한다. 음식은 두 달을 굶어도 살 수 있지만 숨은 단 3분을 참지 못한다" 며 "사람의 생명은 숨에 있고 그 숨을 주관하는 것이 바로 폐이다. 좋은 숨, 착한 숨, 건강한 숨을 쉴 때 수많은 질병으로부터 내 몸을 지킬 수 있다" 라고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설명했다.

서 원장은 또한 “오장육부 중 으뜸이자 호흡기의 중심인 폐가 건강해지려면 무엇보다 편도선이 튼튼해 져야 한다” 며 “편도선은 우리 몸 면역체계의 중심이기 때문에 편도선이 바로 서면 면역체계가 바로잡혀 아토피, 천식, 비염 등이 치료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NTD TV ‘신의재현 특별편’방송은 총 3부작이며 NTD에서 운용하는 미국 동부채널과 중국채널, 글로벌 채널, 유럽채널에서 방송된다. 방송내용은 편강한의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편강한의원은 서초, 명동, 산본, 안산, 부천, 대구, 부산과 미국 캘리포니아와 조지아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국내 한약 수출의 1호를 기록하며 미국, 중국 등에 성공적으로 진출, 한의학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