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창업
‘제주도야지판’, 2017년 첫 창업설명회 개최학동역점 매장 투어 및 창업설명회

이바돔이 론칭한 ‘내 집 앞에서 즐기는 청정 제주산 돼지고기 전문점’ 제주도야지판이 오는 2월 23일(목) 오후 3시부터 제주도야지판 학동역점에서 올해 첫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본사 교육장이 아닌 가맹점에서 창업 현장의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퇴직자 설문조사 창업 선호도 1위 ‘한식창업’의 성공 노하우와 제주도야지판만의 차별화 된 메뉴소개 및 운영 노하우 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 제주도야지판 제주도야지한판 메뉴. 사진제공=(주)이바돔

제주도야지판은 가성비를 높인 점심 메뉴부터 메인 메뉴인 ‘제주도야지 한판’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치즈 계란 크러스트, 볶음 김치 등 사이드 메뉴와 국내산 멸치로 담근 멜젓을 함께 제공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잘 달궈진 숯불 위에 고기가 눌러 붙지 않도록 특허 삼중 불판을 도입해 운영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대표 브랜드인 ‘이바돔감자탕’을 20여 년간 운영하며 쌓아온 고기 품질 관리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통해 안정적으로 물량을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다.

공간구성 또한 제주도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늘리고 있다.

제주도야지판은 현재 인천, 파주, 서울 잠실, 대전, 군산 등에 15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설명회는 참가비가 없는 무료 행사이며 선착순으로 신청을 마감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제주도야지판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효정 기자  |  hyo@econovill.com  |  승인 2017.02.20  09:37:06
이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