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장 내 봄꽃 데코레이션이 조성된 CGV 전주효자점. 출처= CJ CGV

CJ CGV(이하 CGV)는 생활용품 업체 피죤과 손잡고 오는 6월 3일까지 ‘꽃길만 걷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CGV는 전국 6개 극장 로비에 장미, 해바라기 등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꽃길 및 데코레이션을 설치한다. 오는 30일까지는 CGV서면, 대구, 전주효자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5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 한 달 동안은 CGV대전,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에서 극장 내 꽃길을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6개 극장 매점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죤 리치퍼퓸 파우치도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CGV는 봄꽃을 즐기는 동시에 할인의 기쁨도 만끽할 수 있도록 ‘꽃 아이템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꽃’ 관련 아이템 소지 고객 또는 SNS 인증 고객에 한해 일반 2D 영화관람권을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에 제공한다. 관련 아이템은 ‘꽃 포토티켓’, ‘꽃무늬 옷’, ‘꽃이 달린 가방’ 등 ‘꽃’만 그려져있다면 어떤 아이템이든 상관없다.

CGV 영업2사업부 조진호 담당은 “극장에서 느껴보지 못한 신선한 경험들을 선사하고자 다각도로 고민했다”며 ”고객들이 CGV에서 만연한 봄의 분위기를 한껏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