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처럼 환상적인 예식을 꿈꾸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이 맞춤형 웨딩스타일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웨딩스타일링은 그동안 유명 연예인들의 예식에 주로 활용되었으며 신랑신부의 취향과 예산을 동시에 고려해 예식을 디자인한다는 측면에서 기존의 웨딩플래닝과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이다.

세기의 결혼으로 화제가 된 장동건 고소영 커플의 예식은 웨딩스타일링의 좋은 예이다. 웨딩홀 꽃장식부터 축하연주 그리고 무대 연출에 이르기까지 부문별 최고의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 예식이다. 이들의 결혼식이 영화 같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웨딩스타일링이 있었기 때문이다.

최근 결혼한 유진 기태영 커플은 로얄웨딩이란 컨셉트로 예식을 진행했다. 예식공간은 평소 유진이 좋아하는 컬러를 이용했고 이러한 분위기에 맞는 데코레이션과 축하음악 등을 적용해 예식을 연출했다. 이렇듯 치밀한 계획 속에서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을 감동시키는 것이 ‘웨딩스타일링’을 하는 목적이다.

와이즈웨딩은 예식과 관련된 전 과정을 세분화, 컨셉화한 스타일링 갤러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유일의 웨딩컨설팅 업체이다. 1만여 개에 달하는 방대한 양의 자료를 바탕으로 신랑 신부와 함께 최적의 스타일링을 만들고 와이즈웨딩의 다채로운 본식 프로그램을 통해 잊지 못할 스페셜 웨딩을 완성한다.

와이즈웨딩의 웨딩 스타일링은 ‘스타일링 드림팀’이 책임진다. 아나운서 이지애 김정근 커플, 배우 진재영, 안재모 등의 예식을 스타일링하며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웨딩플래너들과 캘리그라피 작가겸 그래픽 디자이너 송원오 실장, 센트럴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참좋은음악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김우섭 대표, 10년 경력의 플로리스트 플라워샵 안나마리의 김자윤 대표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스타일링 드림팀’의 구성원이다. 여기에 유명 스튜디오의 포토그래퍼, 드레스 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스타일링 드림팀’과 함께 고객의 웨딩을 드라마틱하게 연출한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드림팀 (좌측부터) 송원오실장, 김자윤대표, 김우섭대표, 와이즈웨딩의 이희주실장


와이즈웨딩의 손혜경 대표는 “웨딩에도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생애 가장 중요한 이벤트를 앞둔 신랑신부에게는 그들의 컨셉트에 맞게 웨딩을 스타일링 해줄 전문가가 필요하다.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에 의해 스타일링을 받게 될 와이즈웨딩의 고객은 연예인 못지 않은 드라마틱한 웨딩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와이즈 웨딩의 웨딩 스타일링은 홈페이지(www.wisewedding.co.kr)와 대표 전화 (Tel. 02-3445-2112)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도움말 : 에디터 김정옥 purely888@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