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볼거리와 짜릿한 즐길 거리로 젊은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테마파크가 4차산업 혁명과 함께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다.

VR 컨텐츠는 그 누구보다 트랜드에 민감하고 언제나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이들이 최근 들어 가장 큰 관심을 보이는 분야 중 하나이다. 가상현실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VR컨텐츠는 놀라운 기술발전과 다양한 소스개발로 날로 발전하며 VR테마파크로 각광받고 있다.

다양하고 흥미로운 최신 VR기기와 그에 걸맞은 수준 높은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는데 앞장서는 'VR스테이션'은 VR 체험존 및 어트랙션 운영을 중점으로 하는 국내 최대 VR유통기업이다.

대한민국 최초로 도심에 VR 테마파크를 주도하며 한발 앞서 나가는 VR 유통/판매/마케팅을 폭넓게 서비스하는 것이 이들의 몫이다.

뿐만 아니라 VR기기를 관광지 및 대형 복합쇼핑몰에 접목시킨 새로운 접근방법으로 최첨단 4차 산업의 신세계 성장 동력과 VR 문화가 함께 결합된 오픈샵(Road Shop), 멀티문화공간 등의 창출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VR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퀄리티 높은 신규 서비스와 다양한 아이템 및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을 제공해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지난 2016년 9월 회사 설립 이후 한옥마을 1호점을 오픈하고, 11월 한옥마을 2호점, 2017년 2월 군산시 3호점, 3월 효자동 4호점, 5월 몰오브광양 CGV 입점 5호점 등이 연달아 오픈 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직영점 10점 오픈을 목표로 정읍 CGV, 광주 롯데시네마 등 대형 쇼핑몰에 입점 예정이며, 국내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직영점뿐만 아니라 특수매장(Road Shop)도 진행하려 하고 있다.

또한 체인점도 원스톱(One-Stop)으로 운영 및 관리, A/S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장소 섭외는 물론 상권분석까지 진행해 현재 다수의 지역에서 체인점 상담 문의 중이다.

한편, VR스테이션은 지난 7월에는 서울 영등포 역사 앞 및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900평 규모로 국내최대 VR 체험전을 유치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보다 자세한 창업문의 및 유통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