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롯데손해보험)

■ 핫&뉴 롯데손보, 치과·노인질환 특화 밝은미소 보장보험출시

롯데손해보험은 4일 치과 및 노인 질환 특화 보장 상품인 '롯데 밝은미소 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보험은 실손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치과 비급여의료비 항목을 보완하여 보철치료와 보존치료를 집중 보장한다. 기존 상품보다 연간 보장범위 및 보장한도 확대가 더욱 강화돼 임플란트, 브릿지, 아말감 진료가 무제한 보장된다. 또한, 엑스레이, 파노라마 등 치아 촬영비와 스케일링 치료 담보를 신설하여 작은 치과치료 비용에도 대비할 수 있다.

롯데손보 담당자는 "경제적인 이유로 치과 치료를 받지 않은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며 “이 보험이 무제한 임플란트, 연간 1회 틀니, 무제한 브릿지 등 고비용 치아 치료를 집중 보장하여 가계의 의료비 부담을 경감시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치아 담보에 더해 노인 질환인 백내장, 녹내장, 축농증, 비염 등 안과ㆍ이비인후과 수술비를 보장하는 담보도 선택 가능하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최소 3년부터 최대 20년까지이며 6세부터 64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보장 기간은 세만기형과 연만기형 중 선택 가능하며 연만기형 가입시에는  최대 20년 동안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된다.

 

■ KEB하나은행, Movie 정기예금 ‘군함도’ 특별판매

KEB하나은행은 영화 군함도의 관객 수에 따라 최대 연 1.65%의 금리를 제공하는 Movie 정기예금을 오는 25일까지 한시 판매하고,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Movie 정기예금은 7월 개봉 예정인 영화 군함도의 관객 수가 500만명 미만 시 연 1.50%, 500만명 이상 시 연 1.55%, 1200만명 이상 시 연 1.65%의 금리를 제공한다. 총 500억원의 한도로 특별 판매하는 상품이며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인터넷 뱅킹, 스마트폰 뱅킹, 콜센터를 통해서 1인당 1계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금액은 최소 100만원 이상, 최대 5000만원 이하까지 가능하다.

 

■ KB국민카드, ‘교원 웰스’ 특화 카드 출시

KB국민카드는 4일 ‘교원’과 교원 웰스의 환경가전 제품 렌탈 요금이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교원 웰스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와 같은 교원 웰스 환경가전 제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 렌탈 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1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까지 요금이 할인된다.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아웃백·VIPS·TGIF 20%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맥스무비 영화 예매 시 1매당 3500원 할인 혜택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