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은 대개 무채색이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실버 등. 가끔 알록달록한 제품도 있긴 하다. 조금 더 특별한 건 없을까. 눈을 이리저리 돌리고 있다면 귀여운 유명 캐릭터가 그려진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어떨지.

보고만 있어도 눈 호강하는 앙증맞은 물건들. 여심이든 남심이든 마구잡이로 저격할 녀석들. 기능도 수준급인 4가지 제품을 모았다. 가격은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 최저가 기준이다.

 

#인스탁스×미니언 후지필름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와 미니언이 만났다. 미니언이 등장하는 3D 애니메이션 ‘슈퍼배드3’ 개봉을 기념해 출시된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 에디션이다.

▲ 출처=한국후지필름
▲ 출처=한국후지필름

미니8은 파스텔컬러 본체에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스트셀러 인스탁스 중 하나다. 조작이 간단하며 몸집이 작아 휴대하기도 편하다. 하이-키(High-Key) 모드로 화사한 사진을 찍어낼 수도 있고.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과 함께 미니언즈 필름도 출시됐다. 미니언이 잔뜩 그려진 필름이다. 미니언 팬이라면 놓치면 손해다. 가격은 11만원대.

 

#로지텍×카카오프렌즈 로지텍코리아와 카카오프렌즈의 협업으로 탄생한 마우스다. 무선 제품인 M238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Ryan)’, ‘어피치(Apeach)’, 무지(Muzi)’가 반갑게 손 흔들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 출처=로지텍
▲ 출처=로지텍

이 마우스는 로지텍 고급 옵티컬 트래킹 기술이 적용돼 부드러운 커서 제어와 정밀한 트랙킹이 가능하다. 초소형 나노 리시버로 간편하게 무선으로 연결을 할 수 있고, 지연이나 끊김 없이 안정적이다. 제품 옆면에 부드러운 고무그립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다.

1년간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하다. 온오프 스위치와 스마트슬립 모드로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배터리 표시 등으로 미리 배터리 교체시기를 알 수 있다. 가격은 1만원대.

 

#비츠바이닥터드레×라인프렌즈 애플의 오디오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가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출시한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이다.

무광 블랙 헤드밴드에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브라운이 등장한다. 여기에 메탈릭 골드가 포인트로 들어갔다. 또 브라운의 얼굴이 수놓인 갈색 벨벳 휴대 케이스가 패키지에 포함된다.

▲ 출처=비츠바이닥터드레
▲ 출처=비츠바이닥터드레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는 솔로 온이어 헤드폰 라인에서 각종 상을 수상하고 강력한 사운드 기능까지 추가한 무선 헤드폰이다.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클래스 1 블루투스와 애플 W 1칩을 적용해 안정감 있는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패스트 퓨얼 충전 시스템을 통해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 방전시 유선 케이블을 연결해 일반 헤드폰처럼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30만원대.

 

#한화테크윈×디즈니 한화테크윈이 디즈니와 손잡고 출시한 미키·미니마우스 디자인을 적용한 홈카메라다. 국내 최초 홈카메라에 유명 캐릭터 디자인을 접목한 사례다.

미키·미니마우스 캐릭터의 대표적 특징인 귀와 리본 액세서리를 카메라 본체에 적용했다. 리본 액세서리를 탈·부착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미키 또는 미니마우스로 디자인 변화를 줄 수 있다.

▲ 출처=한화테크윈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풀HD(1080p) 화질과 130도 광각렌즈, 디지털 줌 기능을 갖춰 넓은 구역도 한 화면에 선명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 적외선 LED를 활용한 야간 영상 촬영·모니터링 기능, 소리와 움직임 감지를 통한 실시간 알람 전송 기능, 내장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한 양방향 통화 기능 등도 갖췄다.

한화테크윈은 디즈니의 픽사, 마블 캐릭터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가격은 11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