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캐논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65

#한줄요약 캐논×JAJU 스페셜 패키지 포토프린터 가로수길에서 만나자 

#정보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자주(JAJU) 가로수점에서 ‘캐논×JAJU 스페셜 패키지’의 체험존을 마련하고 방문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캐논×JAJU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협업으로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다.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을 비롯해 인화지, 전용 트레이, 앨범, 액자 등 데코레이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포토월이나 포토 가랜드 등 인화 사진을 이용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사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나흘간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는 스페셜 패키지의 메인 아이템인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장 방문시 사진 인화 서비스를 비롯해 제품 할인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 출처=캐논

#셀피 캐논과 자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서 와, 셀피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팔로우 인증하면, 셀피 CP1300을 통한 사진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당일 자주 매장 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보관된 사진은 물론 현장에 비치된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0’을 이용한 참여도 가능하다.

#인증샷 방문 인증샷 이벤트인 ‘#셀피투게더’도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매장 내 셀피존을 촬영하고 인증샷을 정해진 해시태그(#셀피투게더 #JAJU #캐논CP1300 #JAJU가로수길 #가로수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약 35만원 상당의 ‘캐논×JAJU 스페셜 패키지’와 ‘JAJU 크리스마스 스페셜 박스’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장소 ‘캐논×JAJU 스페셜 패키지’의 체험존은 9일부터 12일까지 신사동 자주 가로수점 1층에서 운영되며,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방문객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CP1300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은 사랑스러운 디자인, 선명한 인화 화질, 실용적이고 다양한 레이아웃 인화 등 기존 셀피 시리즈의 장점에 사용자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다. 더욱 넓어진 3.2형 LCD 화면을 통해 인화할 사진과 인쇄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설정 메뉴가 그림 아이콘으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제품의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Wi-Fi, USB, SD 카드, 유선 연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속해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화이트, 베이비핑크, 블랙 3종으로 선보이며,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 새해 등을 앞두고 특별한 순간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가격은 17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