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얼티밋이어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다. 올해도 끝을 향하고 있단 얘기다. 누군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싶은데 아직 못 골랐다고? 여심저격 선물 후보 7가지를 골랐다. 남심저격 버전도 있으니 참고하도록.

 

▲ 사진=노연주 기자

#폴라로이드_원스텝2 즉석카메라 원조 폴라로이드는 아직 죽지 않았다. 미국 임파서블 프로젝트라는 회사가 뛰어들어 사라질 위기에 처한 폴라로이드를 구해냈다. 원스텝2는 폴라로이드 브랜드 탄생 80주년 기념 신제품이다. 전작 원스텝1이 출시된 지 40년 만에 돌아왔다. 디자인 콘셉트는 예전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다를 게 없지만 기능은 발전했다. 큼직한 정방형 포맷 클래식 폴라로이드 필름에 맺힌 세상 풍경은 언제나 감성이 넘친다. 가격은 16만원대.

 

▲ 출처=스메그코리아

#스메그_레트로_스타일_착즙기 역시 디자인의 스메그다. 1950년대 레트로 스타일을 담아낸 미니 착즙기. 단순히 디자인만 예쁜 게 아니다. 저속착즙방식을 채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한으로 해준다. 과일 맛과 향이 살아있는 천연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별도 전원 버튼 없이 착즙콘 위에 과일을 얹고 살짝 눌러주면 작동해 사용이 간편하다. 컬러는 블랙, 크림, 레드, 핑크, 파스텔블루, 파스텔그린 총 6가지다. 가격은 14만원.

 

▲ 사진=노연주 기자

#네스카페_돌체구스토_칼라스 커피를 입에 달고 사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신상 캡슐 커피 머신이다. 톡톡 튀는 컬러가 눈을 사로잡는다. 본체 패널을 교체해 컬러를 바꿀 수도 있다. 패키지에 오렌지, 옐로, 레드 3가지 컬러 패널이 포함된다. 최대 15바 고압력 추출 시스템으로 크레마가 풍부한 커피 맛을 뽑아낼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대. 캡슐은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16개 세트가 9900원이다.

 

▲ 사진=노연주 기자

#브라운_실크_엑스퍼트_IPL 집에서 레이저 영구 제모를 할 수 있는 물건이다. 면도기로 유명한 독일 브라운 제품이다. 면도기 개발로 쌓은 제모 기술을 바탕으로 여성용 제모기를 만들었다.사람들은 대개 레이저 제모를 여름에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겨울이 적합하다. 시술이 끝나기까지는 제법 오랜 기간이 걸리며, 피부를 햇빛에 오래 노출되지 않도록 해야 하니까.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의료기기 승인을 제품이니 안전하다. 가격은 40만원대.

 

▲ 출처=차홍

#차홍_헤어시스템_스칼프_웨이브_소닉 두피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두피 전용 진동 클렌저다. 샴푸로 모발에 충분히 거품을 낸 후, 두피 쪽에 가까이 대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거품이 일어나면서 두피를 자극해준다. 사용시 분당 5000회의 진동으로 두피를 자극해 건강한 모발과 두피로 가꿔주며 두피 노폐물 제거와 혈액순환 개선에 효과를 보인다. 클렌징할 때는 물론 마른 두피에도 사용 가능하다. 헤어 브러쉬 형태라 그립갑이 좋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자극이 적다.

 

▲ 출처=트리아

#트리아_스킨_리뉴_레이저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트리아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레이저 의료기기다. 피부에 대고 부드럽게 움직이면 프락셔널 레이저 빛이 피부 속까지 스며 눈가 주름과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해준다. 사용 시간이 다 되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춰 편의성이 높다. 전원 버튼 하나만으로 조작이 가능해 간편하다.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총 3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피부 타입에 맞게 관리할 수 있다. 한국 식약처 허가와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받았다. 가격은 40만원대.

 

▲ 출처=얼티밋이어

#얼티밋이어_붐2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IPX7 등급을 채택해 생활방수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제품이다. 오염·강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360도 전방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테이블에 놓으면 예쁜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손색없다. 또 붐2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전용 앱을 제공한다.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이용시 다른 얼티밋이어 스피커들과 페어링해 친구들과 파티 음악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