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달콤한 시작·산뜻한 마무리, 플레이버드 보드카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
▲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출처=롯데주류

[이코노믹리뷰=김연수 기자] 롯데주류가 오는 19일, 라즈베리와 레몬향이 첨가된 플레이버드(Flavored) 보드카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를 국내에 출시한다.

'스베드카'는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로, 보드카 특유의 깔끔한 맛을 위해 원액을 5회 증류하여 잡미와 잡향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는 깔끔한 스베드카 보드카를 베이스로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라즈베리향과 상큼한 레몬향을 첨가해 2가지 과일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 35로 기존 제품들과 동일하다.

롯데주류는 홈술·혼술 트렌드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이 보드카를 소비하는 장소가 기존의 바(Bar)나 클럽(Club)뿐만 아니라 가정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기존의 750ml 제품 외에 375ml 소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하기로 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는 라즈베리의 달콤한 맛으로 시작해 레몬의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인 제품"이라며, "소용량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롯데주류는 이번에 출시한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 외에도 정통 보드카인 '스베드카 보드카', 레몬향이 첨가된 '스베드카 씨트론', 복숭아향이 첨가된 '스베드카 피치', 딸기와 레몬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베드카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 등을 포함해 총 7종류의 '스베드카'를 판매하고 있다.

김연수 기자  |  gooderu89@econovill.com  |  승인 2019.02.15  09:56:06
김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연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