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최혜빈 기자]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 론진(Longines)이 봄을 맞아, 신입사원 프로모션으로 마스터 컬렉션 구입 시 메탈 브레이슬릿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22일부터 3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전국 론진 매장에서 해당된다.

▲ 마스터 컬렉션 블루. 출처=론진

론진이 특히 신입사원을 위한 시계로 추천한 마스터 컬렉션은 론진의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오토매틱 시계의 정확성과 기술력을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크로노그래프, 문페이즈 등의 기능을 가진 복잡한 시계부터 날짜와 시간, 파워리저브 등 간략하게 핵심 기능만을 가진 시계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컬렉션으로서 인기가 높다.

 

▲ 마스터 컬렉션 블루. 출처=론진

마스터 컬렉션 중에서 블루 다이얼의 가죽 스트랩 시계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이는 배우 정우성이 착용하면서 이른바 ‘정우성 시계’로 불리고 있기 때문이다. 바 인덱스와 날짜창, 그리고 론진의 시그니처 블루 다이얼로 멋스러움과 우아함을 지닌 클래식한 워치다.

▲ 마스터 컬렉션 블루. 출처=론진

론진 관계자는 “마스터 컬렉션 블루는 론진의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워치메이킹 브랜드만의 전문성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손목에 아름다운 푸른빛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모델”이라면서 “기본 블루 가죽 스트랩 외에 메탈 브레이슬릿까지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입사원들이 자기의 취향대로 시계를 착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지구에서 가장 매력적인 시계 집결지 [타임피스 아시아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