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따뜻한 나눔을 실천 중이다. 지난 11월과 12월에 에듀윌 임직원, 에듀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동문회원들과 함께 지역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구로구 개봉동 영문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한 김장 봉사를 통해 근교 지역아동센터 6곳에 김치를 전달, 구로구 수궁동 일대에서는 연탄 봉사를 진행했다. 봉사 참가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열정으로 수궁동 8가구에 총 2000장의 연탄을 빠짐없이 전달했다.

겨울 봉사 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뜻 깊은 나눔을 동료들, 그리고 에듀윌을 통해 꿈을 실현하신 회원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보람찬 하루였다.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봉사 참여 소감을 밝혔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연말 연탄 및 김장 봉사 외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정기적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매월 어려운 이웃에게 쌀 100포대를 지원하는 '사랑의 쌀 나눔'과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검정고시 지원 사업',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우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장학재단' 운영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해 나가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