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초단기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수험생을 모집 중이다.

'초단기합격반'은 혼자 사회복지사 1급을 공부하며 막막함을 느낀 수험생은 물론 사회복지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에게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해 만족도가 높다. 실제 합격생들은 "에듀윌에서 영역을 넘나들면서 연계되는 내용을 학습하고 다양한 예시를 들어준 결과 합격이 수월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사회복지사 '초단기합격반'은 빠르고 확실한 합격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커리큘럼은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 기출문제특강으로 구성해 이론과 문제풀이를 동시에 진행하는 과정을 전체 학습량을 60%로 압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어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해 검증을 거친 실전 모의고사로 합격으로 인도한다. 모의고사로 실전연습과 함께 과목별 성적분석으로 취약 과목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응시결과 분석을 통해 합격을 예측하는 등 체계적인 검증을 거칠 수 있도록 했다.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