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을 위한 효도선물로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교차가 큰 봄을 맞아 체력 관리와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물로 선택하는 것이다. 그중 홍삼이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높이기, 피로 개선, 항산화 등 기능성을 입증받은 만큼, 홍삼 스틱, 홍삼진액, 홍삼즙 등의 형태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홍삼의 기능성으로 카네이션 꽃바구니, 바구니 등과 함께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홍삼의 효능을 온전히 보기 위해 사포닌(홍삼 주요 약리 성분)이 체내 장내 미생물로 인해 컴파운드케이로 최종 분해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식약처에 따르면, 한국인의 25%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사포닌을 컴파운드케이로 분해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흡수할 수 있어 주목도가 높다.

그중 고함량이 함유되어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주목받는 제품이 있다. 바로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이다. 해당 제품은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 진세노사이드가 25mg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정제(타블렛) 형태로 제조되어 홍삼 특유의 쓴 맛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부담없이 접할 수 있다. 1일 2회 2정으로 식후 또는 식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고급 패키지로 어버이날 선물, 아버지 선물, 어머니 선물, 효도를 위한 선물 등으로도 많이 추천된다.

진생당 관계자는 "최근 부모님을 위한 면역력 영양제를 찾는 사람들이 느는 추세로 단연 홍삼이 가장 인기가 많다"며, "특히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고함량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을 챙겨야 하는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한 곧 5월 가정의 달인만큼 부모님은 물론 감사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어버이날 이벤트로 진생당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카네이션 꽃다발 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8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진생당 제품을 1세트 구매 시 카네이션 1개 제공, 2세트 구매 시 최대 2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세계 3대 향 중의 하나인 침향과 녹용, 홍삼, 벌꿀, 산수유, 숙지황, 당귀 등 천연 재료가 배합되어 기력회복에 좋은 진생당 침향원 또한 어버이날에 챙기기 좋은 선물세트로 기획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