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에서 2020년 여름철을 맞아 출시한 수박관련 아이스크림 상품. 사진=GS리테일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연중 아이스크림 매출 상승이 가장 높은 5월을 맞아 편의점 GS25가 이색 아이스크림 6종을 출시했다.

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올해의 대표 아이스크림 상품은 수박바의 속과 껍질부분을 5:5로 구성한 '반반수박바'다. 위쪽 빨간색은 수박맛, 아래쪽 초록색은 딸기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쮸쮸바에 수박을 넣은 '쮸쮸바수박', 얼음알갱이에 수박맛을 첨가한 '폴라포수박', 얼음타입 빙과 '쿨샷수박' '왕수박바' 등을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수박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간 매주 금~일요일 '우리카드'로 수박아이스크림 5종을 결제하면 1+1 혜택을 제공한다. 동일상품으로만 증정되며, 페이코, 카카오페이 결제는 제외된다.

강릉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의 2탄 '강릉초당초코순두부'도 선보인다. 지난 1월 출시한 강릉초당순부두 아이스크림에 초코맛을 더한 제품이다. 강릉초당 순두부를 26.8% 첨가해 특유의 고소한맛에 초코의 달콤한맛을 믹스해 즐길 수 있다.

박종인 GS리테일 일배식품팀 MD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수박을 주재료로한 제품과 초당순두부를 사용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올해 여름철을 GS리테일의 이색 아이스크림과 함께 이겨내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