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삼다수 당삼무사 이벤트 포스터. 출처=제주삼다수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먹는샘물 제주삼다수가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광고캠페인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을 기념해 SNS를 통해 ‘당.삼.무.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당신과 삼다수는 무슨 사이?’의 줄임말인 ‘당.삼.무.사’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삼다수와 함께하는 순간을 SNS를 통해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각각의 SNS 상에서 제주삼다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본인 계정에 [삼다수와 나는 ______(한) 사이] 형태로 간단한 사연과 #제주삼다수 또는 #삼다수 해시태그를 적고 삼다수와 함께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상품도 푸짐하다. 참가자 중 총 39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1명), 갤럭시 버즈 플러스(5명), 삼다수앱 모바일 쿠폰 3만원권(33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제주삼다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지난달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발탁하고, 첫 호흡을 맞춘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 삼다수 생성 과정에서 천연 필터링 역할을 톡톡히 하는 제주의 자원인 화산송이를 중심으로 삼다수의 차별화된 깨끗함을 알리고 있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공개 직후부터 소비자들과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